소통과 참여

NPS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우리 국민연금공단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단·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 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기업성장 응답센터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제도·정책을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임직원 일동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경영지원실 ESG경영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