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주요 개선 사례

  • 국민연금공단은 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나은 국민연금제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채널로 수집되는 국민의 소리를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국민중심의 국민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국민의소리반영함 게시물 목록 : 번호, 구분, 제목, 등록일, 수정일, 추진상태 목록에 대한 정보 제공
번호 구분 제목 등록일 수정일 추진상태
138 국민제안 지역가입자 가입연령 연장 2025/02/18 추진중
137 국민제안 고객 제안 시 생년월일 2025/02/18 추진중
136 국민제안 불친절 처리 내용 표시 2025/02/18 2025/02/18 추진중
135 국민제안 고객상담실 비밀번호 분실 2025/02/18 추진완료
134 국민제안 고객 대기실 TV 2025/02/18 추진중
133 국민제안 국민연금 안내문 오류 2025/02/18 추진완료
132 국민제안 홈페이지 오타 수정 2025/02/18 추진완료
131 국민제안 국민의 소리 반영함 수정 요망 2025/02/18 추진완료
130 국민제안 국민연금 영문 가입 증명서 개선 2025/02/18 추진중
129 국민제안 공동 제안 기능 신설 2024/10/30 추진중
128 국민제안 국민연금 수급 증명서 발급 오류 개선 2024/10/30 추진완료
127 VOC 소득총액신고 신청방법 추가 안내 요청 2024/08/19 2024/11/06 추진중
126 VOC 사망일시금 청구 관련 문자 내용 변경 요청 2024/08/19 2024/11/06 추진중
125 VOC 군복무 추납 관련 문구 추가 요청 2024/08/19 추진완료
124 VOC 모바일앱 예상연금액 조회화면 문구 추가 요청 2024/08/19 2024/11/06 추진중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