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상담원분들 사람이 말을 할 때는 말좀 안 끊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이윤준 등록일 2024/12/24 조회수 350
상담원들이 다 바쁘고 여러 어려움도 겪으며 감정적으로 힘들다는 사실 잘 압니다.

그렇다고 해도 사람 말을 끊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진상을 부리려고 한 것도 아니고 제 상황을 간단한게 말씀 드리고 본론을 바로 말하려고 하는데

뭔가 방어기재가 발동되신 건지 몰라도 갑자기 언성을 높이며 제 말을 끊으시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상한 감정을 저에게 푸셨거나 저를 그냥 어떤 기준으로 진상으로 판단하신 것 같은데...

아니면 그냥 그런 사람이라던가... ㅇ;

사람을 감정 쓰레기통마냥 다루시는 게 예사롭지 않았네요.



'상담' 해주는 거 아니었나요? 왜 일방적인 말만 들어야 하죠? 그것도 감정쓰레기통 취급받으면서?

이럴거면 그냥 AI로 다 대체하세요.

상담원들 정말 감정적으로 힘든 거 알고 있어서 어떤 경우에도 다 이해했는데 이번엔 정말 화가나고 불쾌해서

지사로 그냥 찾아가서 깽판치고 경찰서에 끌려갈까도 생각했어요. 그정도로 화났으니까요.

경기도 파주지사의 어느 남자분 ^^ 계속 그렇게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제대로 업보 받을 것 같거든요.

그럼 제가 기분이 한결 나을 것 같아요 ^^



※ 게시판이 변경되어 2012년 10월 8일 이전 게시글은 수정 및 삭제를 할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다음글
상담원 인원수
이전글
국민연금공단충정로사옥 주차비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