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4/06/07 |
---|---|
칭찬대상 |
|
제목 | 이은영 상담사님을 칭찬해요! |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두루누리 관련 문의를 통해 서울남부센터에 친절한 상담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두루누리 관련 문의가 있어서 재차 콜센터에 연락을 드렸는데 오늘도 너무 친절하시게 전화를 받아주셨던 상담원 분이 계셨습니다. 상담원 분 성함은 '이은영' 상담원님 이셨는데, 이른 아침에 전화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고, 제가 문의한 내용에 성실하게 답변을 해주셨는데도 혹시 제가 더 원하는 부분은 없는지, 그리고 제가 다른 부분을 여쭤보아도 전혀 불편한 기색 없이 민원 해결 경로를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본인 또한 상담을 하다보면 막히는 부분이 있으신데 침착하게 경로를 찾으신 후 다시 전화를 주시겠다는 부분 역시 감동이었습니다. 그후 제가 부탁드린 시간에 정확히 전화를 해주시고 친절하게 민원 해결 경로를 안내해주셔서 오늘 두루누리 업무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남부 쪽에 위치하신 상담원 분들께서는 너무 친절하셔서 국민연금의 얼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국민이 불편하고 의문이 가는 사항에 다른 국가기관 및 유관기관 역시도 이만큼의 친절을 보인다면, 민원불편없이 해결이 가능할 것 같다고 느낀 하루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