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4/05/27 |
---|---|
칭찬대상 |
|
제목 | 강동하남지사 고고애님의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
갑자기 안하던 사대보험 신고를 하게되어 신고과정에서 크게 잘못 입력한걸 알고 주말을 걱정으로 보냈습니다. 대상자가 대표이다보니 정정이 오래걸리면 이걸 어떻게 설명하나, 여러가지 서류가 필요해 대표를 오라가라 하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이미 업무를 많이 하신 분이나 공단에서야 간단하고 우스운 내용이겠지만 세무서 업무나 사대보험 업무는 세무사사무실이 아닌 일반 직장인 입장에선 쉽게 생각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도 전화를 받는 입장에서 월요일 아침 문 열자마자 오는 전화가 반갑지 않은걸 알지만 마음이 급하여 9시가 되자마자 전화를 하였는데 세상에 고고애님이 너무나도 다정한 목소리와 멘트로 전화를 받으셨고 정말 친절하게 서류를 바로 보내주시면서 필요한 서류에 쓸 코드까지 미리 다 불러주셔서 너무나 손쉽게 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팩스를 보내고 잠시후 확인전화를 하니 바로 벌써 처리까지 끝났다고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른 기관에선 느껴보지 못했던 친절하고 다정한 응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도 너무 뻔한걸 물어보는 사람들에게 기계적으로 응대했던걸을 반성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고애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