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4/03/12 |
---|---|
칭찬대상 |
|
제목 | 국민연금 가입신고 |
안녕하세요? 국민연금가입신고 관련건으로 우편물을 받고 담당자에게 궁금한점으로 연락드렸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것이 번거로운 과정이 있었지만. 김남주선생님의 준비해야할 서류와 과정, 그 외 발생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진 일들을 잘 처리하였습니다.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달과 앞으로도 민원인들과 잘 소통해주십사 바라는 마음에 글을 적습니다. 특히 타관공서와 너무나 비교되는 태도를 보여주셨습니다. 국민연금 공단관련해 마무리를 하려면 세무서에 서류를 제출해야했습니다. 그 서류발급에 문제가 생겨 세무서와의 통화를 통해 문의를 해야하는 상황이였는데 세무서 공무원과 통화를 하며 말투와 응대에 불쾌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귀찮아하는 말투로 담당이 아니라며 왜 이쪽으로 걸었냐등.. 인터넷에 공지되어있는 번호로 걸었는데 마치 제가 잘못 건것 같은 응대에 짜증스러웠습니다. 불쾌한 마음도 들었는데 준비해야할 서류는 결제로 인해 해당일 처리가 안되고 다음날 11시 넘어서 해보라는.. 그분의 성함을 알아두고 여기에 불만을 작성했어야했는데.. 다시 한번 김남주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