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09/07 |
---|---|
칭찬대상 |
|
제목 |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
저는 퇴직 후 제2의 직장에 재 취업해서 근무하는 64세 근로 소득자 입니다. 퇴직 후 국민연금을 받고 있는데 매년 연금액 정산서를 매년 받을때 마다 환수를 해야하는 일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서울 양천지사에 문의하게 됩니다. 정산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다 보니 담당자들께 반복적인 질문을 많이 하게 되는데 할때마다 미안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동기는 담당자인 김태웅 과장님께서 너무나 친절하고 상세하게 연금 정산과정 등 을 이해하기 쉽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어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단순하게 업무 과정만 설명하는게 아니라 전화라 행동을 볼 수 는 진심을 다하고 정말 가족 한테 설명해주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말을하는 톤을 들어보면 모든 것이 정성을 다해 고객을 대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국민을 대하는 진심을 느낄수 있어 오늘 기분이 좋고 나 역시 다른 사람에게 즐거움을 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열심히 일하는 이러한 분들이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고 기업(공단)의 발전에 기여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국민을 상대로 업무를 보는 공단에서도 자체적으로 직원들을 평가 하시겠지만 김태웅 같은 직원한테 본 받아 국민한테 신뢰 받는 공잔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