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08/01 |
---|---|
칭찬대상 |
|
제목 |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마음에 감동 받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사실은 성함도 잘 모르는데... 대충 기억에 성함이 맞을까? 하면서 그 직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칭찬으로 대신 올립니다. 질문 하나하나 다 정성껏 최선을 다해 설명과 방법을 제시해 주셔서 업무를 고생스럽지 않고 수월하게 처리 할 수 있어서 정말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생각하기로, 연금공단 이런 곳은 전화 통화하기 힘든 곳 중의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저 같은 경우는 전화도 거의 즉각즉각 받는 편이었고,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주 친절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모습이 "참 바람직하구나" 하는 생각을 절로 나게 해 주어서 더운 날씨에 기분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이런 분들만 계신다면 국민연금공단은 업무처리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을 만큼 훌륭한 직원이었습니다. 널리 귀감이 되어 모든분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장유진님 ? 화이팅입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모두 건강한 여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