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06/13 |
---|---|
칭찬대상 |
|
제목 | 불친절 관련 어이없네요 진짜 |
이런 전화 경우는 처음이라 어이없네요; 웬만하면 전화 상담하시는 분들 힘드신거 알고 진상이 많다고 들어서 저 먼저 친절하게 대하고 끊을때도 좋은히루 되시라고 말씀 꼭 남기는데 이 계기로 인식이 확 바뀌네요 전화 상담하시는 쪽이 답답한 티 팍팍 내고 말투도 화난 말투로 하니까 저도 왜 공격적으로 말씀하냐 하니까 한숨 쉬시고 어이 없다는 듯이 대하는게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 직이 맞는지 제가 처음이라 많이 모르고 상담받는 입장인데 눈치보고 물어보는게 맞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욕만 나오네 진짜 ㅋㅋㅋ 국민연금 고객상담 참 일 잘하시네요..!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