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칭찬해요

칭찬해요 게시물 상세보기
등록일 2023/06/08
칭찬대상
소속 :
영등포
이름 :
고미진
제목 한분은 대놓고 힘든 고객이라 말하고 한분은 상담태도가 너무 기분나쁨
고객상담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불친절에는 아무리 인증해도 글쓰기가 보이지 않네요
오늘 국민연금 영등포지사와 통화했는데 첫 분은 불편사항을 전달해달라하는데 응대해보지 못한 업무이셨는지 원하는 내용을 전달하지 않으시다 고객잘못걸렸다는 발언을 하심..

뒷분 상담사는 상담태도에 너무 기분 나쁘더라구요. 본인이 담당 내용 아니면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 보통 불편하시겠습니다 정도 말하고 끝내는데 다른데가서 얘기하시구요~
참.. 공기업 응대태도에 황당해서 글씁니다

받지도 못할 국민연금이라고 뉴스뜨는데, 내면 호구인 이상황에서 불친절한 응대까지.. 제발 보시면 운영에 대한 고민 부탁드립니다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