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06/21 |
---|---|
칭찬대상 |
|
제목 | 살다살다 이런식으로 민원 응대하는 사람은 처음보네요. 국민연금 왜이리 불친절합니까? |
제가 진짜 전화할 때는 받으시는 분 생각해서 저부터 최대한 친절하게 문의 드리는데, 이런 응대는 진짜 처음이네요. 아니 제가 무슨 부하직원인 것 마냥 하대하는데 기가막힙니다. 소득총액신고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소득총액은 어디에서 확인하는지, 어떻게 적어서 보내야하는지 등등 전화로 문의하는데 답변 들은걸 메모하면서 문의하고 한 번에 제대로 못 알아 들은 것은 재차 확인하려고 전화상으로 재질문하니까 '국세청에서 확인하면 된다니까요?' 이러시네요 ㅎㅎ 정말 기가 찹니다. 저도 한 때 공공기관에서 근무를 오래 했었지만, 만약 제 밑에 직원이 이런식으로 민원응대 했으면 엄청 뭐라고 할 것 같네요. 전화 중 내내 귀찮다는 식으로 답변하고 ㅎ 그렇게 응대하실꺼면 그냥 전화를 받지 마세요... 기분만 나쁘네요 국민연금 춘천지사 김현구 과장님 다음에 전화 응대 때는 제발 제 전화는 받지 말아주세요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