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0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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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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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민원처리의 불성실함과 불친절함 |
안녕하세요. 제가 이렇게 민원을 제기한 사유는 국민연금 EDI로 업무를 진행하였으나 본인의 착오로 인하여 정정신청이나 취소를 하고자 상담원을 통하여 경로안내등을 받았으나 불친절한 응대와 정확하지 않은 안내로 결국 지사를 통한 민원처리를 기대하였습니다. 하지만 지사 역시 불친절하고 가르치려는 태도로 EDI가 아닌 팩스를 통한 서면처리를 요구하는등 시대에 맞지 않은 처리 절차와 마인드로 시간낭비와 감정소비를 하게 만드는 행태에 분노하고 시정을 요청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