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2/12/13 |
---|---|
칭찬대상 |
|
제목 | 장애심사실 이준택과장님 감사합니다. |
어머니 장애등급심사를 위해 서류 접수 후 결과를 기다리는 중 보완 요청이 있었습니다. 처음 해보는 일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했습니다. 관련지사(전주완주지사 김서영대리님)를 방문하여 상의를 하였고 이준택과장님이 담당이란 걸 알려주어 직접 연락을 하였습니다. 과장님으로부터 보완에 필요한 내용을 설명받았고 보완서류를 제출하였습니다. 이후 3차에 걸쳐 서류를 보완하였고 주민센타로부터 심사 결과를 받았습니다. 보완 과정에서 불편한 기색보다는 오히려 필요하다면 담당의사와 직접 통화 할테니 연결해 달라며 개인전화번호까지 알려주는 자상함과 친절을 베푸셨습니다. 심사자가 아닌 신청자의 입장에서 업무를 처리해 주려고 3번씩이나 보완요청을 하여 신청자의 뜻을 이루어주신 이준택과장님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과장님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국민의 노후를 지키는 국민연금공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