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2/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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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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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친절한 설명과 안내, 하는 이유까지. 감사드려요! |
처음이라는 이유로 실수를 반복하는 제게 지금의 상황은 이러이러했기 때문이고, 앞으로의 해결방법은 이러합니다. 헷갈릴 수 있으니 팩스로 전송해드릴까요? 후 안내멘트와 함께 온 팩스. 확인전화까지. 사실, 문의드리고 해결방법을 듣기 위해 전화드리지만, 업무라는 게 마냥 친절하기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그런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추후 확인절차까지 해주셔서 마음 두근두근하며 전화드리고 마음졸였는데 덕분에 편안한게 일을 마무리한 기분입니다. 너무 바쁘실까, 제가 설명을 잘못하는 건 아닐까 처음하는 일인데 어떡하지 하고 전화하는 이의 마음을 알아주신 것 같아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