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칭찬해요

칭찬해요 게시물 상세보기
등록일 2022/10/11
칭찬대상
소속 :
서초
이름 :
박영권
제목 추억이 아름다운 건 되 돌아 갈 수 없기 때문이다.(박영권 주임을 칭찬합니다)
선입견이 중요한 건 확실하다. 사람이 진실한 건 느낌으로 알 수 있다. 오늘 국민연금공단 박영권 주임이 수급 자 이선미 집을 방문 했다. 박주임은 상당히 겸손하면서, 나의 불행을 마치 자신의 일 처 럼 전혀 반감없이 들어주는 것에 난 너무도 마음 편히 그동안 알게 모르게 정신적으로 쌓였던 화병이 속 시원하게 사라졌다. 수 십년 동안 정신과 선생과 면담을 했어도 답답함은 남았었는데!!박영권 주임으로 나를 힘들고 지치게 했던 것에 해방시켜 주었기에 마치 천국을 보게 되었다.

나의 생활은 거의 고립 된 삶을 살고 있지만, 생활하는 과정에서 싫은 사람들과 엮이며 수 없이 말싸움하고 이유 없이 불쾌하였었는데,
오늘 처 럼 인격적으로 따뜻한 박영권 주임을 알게 된 것에 날아 갈듯 기뻤다.

더~~~많은 직원들이 박영권 주임에 고객에게 진심으로 격려해 주고 사람에 마음을 곱게 만들 수 있는 착한 심성을 갖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기에 내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글을 쓰게 되었다. 국민연금공단에서는 박영권 주임 을직원이 함께 한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해야한다.

오늘 내게 베풀어 준 모든 것에 수 없이 고맙게 생각하고, 박영권 주임을 만날 수 있도록 이끌 주신 천주님께 감사드립니다.....마리스텔라 (이선미)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