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칭찬해요

칭찬해요 게시물 상세보기
등록일 2022/10/13
칭찬대상
소속 :
동래금정
이름 :
조형석
제목 부산 동래금정지사 조형석 과장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건설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글에 앞서,담당하시는 관할지역內 다수의 민원전화로 인해 공단 직원분들의 노고가 많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런 힘든 상황에 과장이라는 직급에도 불구하고 직장인으로서 배운 점이 있어 글 남깁니다.

회사 내부사정으로 문의 내용은 구체적으로 언급을 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잘못된 근로자내역신고로 문제 발생 상황을 유선으로 말을 드리니 답변을 해주신 과정에 있어

1) 문제 발생 원인 및 통지하게 된 기준
2) 잘못된 내역신고에 대한 수정 위한 필요 업무
위 2가지 관련해서 잦은 문의전화에도 불구하고,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빠른 시간內 업무처리가 잘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근무를 하면서,연금공단 문의시 업무 처리에 곤란을 겪은 일이 다소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그렇겠지'라는 의구심을 가지고 문의를 했으나,
조형석 과장님을 통해 제가 연금공단 직원분들을 함부로 생각한 점에 대해 죄송하다와 더불어,
누군가가 저에게 업무 문의시, 업무 처리는 이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문의드리지 않은 부분까지 사전 설명해 주셔서 통화를 마치는 순간까지도 감사했습니다.

분명 이런 직원분들이 대다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부 직원들로 인해 공단의 이미지가 평가절하 되는건 아닌지 아쉽습니다.

조형석과장님 같은 직원분들은 꼭 인사평가시 실질적으로 좋은 고과가 반영이 돼셨음 합니다.

바쁘실텐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요.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