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2/10/12 |
---|---|
칭찬대상 |
|
제목 | 이름처럼 선명하게 도와 주신분 |
수고가 많습니다 지난 4월에 연금 선납으로 상담을 하고 모든 것을 마치고 외국 일정이 있어 다녀왔는데, 귀국해서 확인하니 제대로 업무 처리가 가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해당 사무실로 전화를 했는데 전화 연결이 잘 안되었는데 다행히 박선명 직원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분은 자기 업무가 아니라고 밝히면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 지난번 4월에 모든 전화로 충분히 상담하고 진행했음에도 일이 잘못되어 진행되지 않았는데 박선명 직원은 자기의 업무가 아니지만 어디에서 일이 잘못되었는지부터 모든 것을 상세히 설명을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재외 국민이라 여러가지 업무를 처리하는데 미숙한 점이 있는데 직접 담당 부서가 전화가 오도록 해 주어서 모든 것이 오늘 해결이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생활하면서 전형적인(?)공무원들을 많이 접합니다. 그래서 너무 마음이 상할 때가 많았는데 이분은 자기의 직접 업무가 아님에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고, 그리고 일을 해결 하도록 해 주었고 확인 전화까지 주었습니다. 이런 공무원은 꼭 그에 해당하는 칭찬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직원을 담당 상급자들이 칭찬을 많이 해 주셔서 민원인들이 불편함 없이 민원을 해결하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이분은 제가 의논도 드리지 않았는데 저의 환경을 아시고 꼭 필요한 정보도 제공해 주시기까지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박선명 직원을 칭찬하며, 꼭 회사 차원에서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이런 직원 때문에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박선명 직원!!! 제가 일반 직장인이라면 저희 회사에 모시고 오고 싶을 정도입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 박선명 직원으 일들을 공유하면서 이렇게 일을 처리히는 것이라고 교육을 시키려고 합니다. 앞날에 이름처럼 선명한 빛이 함께 하시길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