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2/05/30 |
---|---|
칭찬대상 |
|
제목 | 동래금정지사 정선희 직원 고객친절응대 우수직원 추천 |
1. 위 본인은 국민연금을 1988년 부터 가입하여 이제 올해 6월 11일 되면 국민연금 납부의무기간이 끝나고 또한 이전 회사 다닐때 퇴직하여 본인의 사업인 법무사업을 개업하는 기간인 43개월 동안 수입이 없어 국민연금납부 예외자로 43개월 미납을 하여 2022년 05월 26일 국민연금관리공단 연제지사를 방문하여 36개월 입의 계속가입 및 43개월 추납보험료 납부 및 예상 연금액을 안내받고 필요한 양식을 받았으나 추납보험료 납부신청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안내받지 못하여 이에 관한 확인서 양식을 받지 못하고 추납보험료 납부신청서, 임의계속가입신청서을 2022년 5월 26일(목) 팩스로 부산동래금정 지역에 팩스로 송부하였습니다. 2. 2022년 5월 30일(월) 11시 48분경 귀 공단 동래금정지역 소속 직원인 정선희씨에게 전화가 와서 추납에 따른 자세한 유의 사항을 안내받았으며 목소리가 참으로 맑고 친절하였으며 참으로 고객을 성심으로 잘 응대하여 주는 직원인 인상을 강하게 받았으며 본인이 여태껏 여러곳에 콜센터 및 상담을 하는 기관에 전화하여 응대 및 상담을 받아보았으나 정선희씨 만큼 부드럽고 적당한 톤의 맑은 목소리로 아주 친절하게 정말 성심을 다하는 태도로 자세하게 안내하는 직원은 보지 못했으며 참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거의 대부분 상담원이 사무적으로 기계적으로 상담하였으나 정선희씨 만큼은 부모님을 대하듯 고객을 공경하는 태도로 상담하는 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태껏 본인은 직원 친절응대 사례는 단1건도 올리지 않았으나 정선희씨 만큼을 정말 마음에서 우러나와 친절 직원으로 추천하고자 하며 확인서 양식도 즉시 받아 바로 팩스를 보냈습니다. 정선희 직원을 고객응대 친절 우수 직원으로 추천하오니 적절한 포상을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