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칭찬해요

칭찬해요 게시물 상세보기
등록일 2022/04/19
칭찬대상
소속 :
평택안성
이름 :
한연희
제목 국민연금공단 최고의 직원
안녕하세요 저는 3.19~4.1 2주동안 국민연금공단이 운영했던 제9중앙생활치료센터인 천안병천센터에 파견갔던 대전시 소속 공무원 김나현이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있는 동안, 평택 지사에 계시다는 한연희 차장님과 함께 근무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한연희 차장님이 계시기 이전에는 식사 업체의 갑질(?) 아닌 갑질로 매번 세 끼를 일률적으로 도시락(일반식)만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매번 비슷한 메뉴의 로테이션으로 인해 질리는 것은 물론이고 , 성인 남성이 먹기에도 많은 양이었기 때문에 항상 엄청나게 많은 양의 음식물 쓰레기가 배출되었습니다. 심지어 먹지도 않고 버리는 경우도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한연희 차장님은

1.저희를 위해서 식사 업체와의 성공적인 협상을 통해, 샌드위치,샐러드,도시락(일반식) 중에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마련해 주시는 혁신을 이끄셨습니다.

2.게다가, 본인 고유 업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엄청 번거로우실텐데도 매번 매 끼의 식수 인원을 조사하고, 그 많은 인원의 희망 메뉴를 조사하여, 매 끼마다 먹고싶은 메뉴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매번 세끼 도시락을 억지로 먹어야만 했던 그 전이라면 상상도 못 했을 엄청난 복지였습니다.

덕분에, 2주간 힘들게 일하는 동안 밥이라도 잘 먹을수 있어서 행복했고, 그만큼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저는 공무원 연금을 받기 때문에 국민연금은 받을 수 없지만, 한연희 차장님 덕분에 이번 파견을 통해서 국민연금공단에 대한 깊은 신뢰가 생기게 된 것 같습니다.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