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국민제안

고객제안 내용
제목 2023년 1월 30일 21시에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후
진행상태 답변완료
제안자 김 * * 등록일 2023/02/01
개요 2023년 1월 30일 21시에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후
현황 및
문제점
A. 2023년 1월 30일 21시에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후
B. 위A번후에 2023년 1월 31일날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소통과 참여>고객상담실>상담신청에
상담문의글에 대한 것이
과거문의한 상담문의에 대한 답변이 완료된 것이나 2023년 1월 31일날 상담문의를 한 문의글이
비공개로 문의한 것에 대해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해보면
상담신청
이름
제목
문의내용
답변내용
처리내용:미처리
C. 위B번으로 조회가 되는 것 때문에 국민연금공단 본부에 2023년 1월 31일 전화를 하니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리뉴얼오픈후 소통과 참여>고객상담실>상담신청에
대한 홈페이지가 오류라고 전화통화를 한 것에
대해서 2023년 2월 1일 오전 5시 57분에 이글을 작성하기 전에 다시 조회를 해도 위B번으로 되는 것에 대해서
답변요청함
D. 국민연금공단은 위 C번으로 되는 것에 대해서 특정인의 전화번호에 대한 개인정보를 인식하여
위B번으로 되고 있는지 즉 소통과참여>고객상담실>상담신청에 대한 홈페이지에 대한 오류인지
아니면 글을 작성하여 문의한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오류가 발생이 되고 있는지 답변요청함
E.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한 후에 발생이 되고 있는 위B번에 적은 오류에 대해서 왜 아직도
개선이 되지 않는지 (2023년 1월 31일날 전화를 하였음에도 ) 2023년 2월 1일날도 개선이
되지 않고 있는지 답변요청함
F. 이미 답변완료된 것에 대해서도 다시 조회를 하면 2023년 1월 31일 21시 이후에는
위에 현황 및 문제점란의 글B번으로 되고 있다는 것임
개선방안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소통과참여>고객상담실>상담신청에 문의한 글에 대해서
언제부터 제대로 조회가 되어 확인을 할 수 있는지 답변요청함
기대효과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 소통과 참여 >고객상담실 > 상담신청에 문의한 글에 대해서
특정인에게만 이런 것인지 아니면 모든 사람의 문의글에 대해서 위에 있는 현황 및 문제점란의 B번으로 되는
오류인지 모르는 부분이지만 기대효과에 대해서는 불편함이 해소 될 것이라고 판단함

답변

고객제안에 대한 답변
처리일자 2023/02/20
진행상태 불채택
담당자 정희수
전화번호 063-713-5563
검토의견 홈페이지 리뉴얼 후 오류 조치 여부에 대한 개별적인 질문은 ‘해당 업무 담당부서(국민소통실)’ 또는

‘홈페이지 소통과참여-고객상담실(상담신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